룰렛 카지노

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키에이지 워’, 신규 렐름 던전 추가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렐름 던전 ‘잊혀진 네베의 동굴’을 업데이트했다.
‘네베의 메아리’의 하위 신규 렐름 던전인 ‘잊혀진 네베의 동굴’은 레벨 55 이상의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는 유니버스 던전이다. 해당 던전은 매주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픈되며, 이용자는 보스 몬스터 ‘그릇된 설인 락슈르’를 처치해 전설 등급 기술책과 전설 등급 제작 도면 등의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어둠의 실험실’도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는 매일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 열리는 야간 던전 ‘어둠의 실험실’을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 던전은 학자 ‘마다나’의 원혼이 깃든 비극의 장소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용자는 PK 걱정 없이 사냥을 즐기며 ‘어둠의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정원의 잎새’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태초 등급의 ‘그로아’, ‘공허의 에르고나’도 추가됐다. 착용한 이용자는 서포트 스킬 ‘공허의 손길’을 통해 적군에게 공격이 적중할 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공허의 중심’을 사용해 상대에게 광역 피해를 추가로 가할 수 있다. 신규 ‘태초’ 등급의 그로아 외에도 다양한 등급의 신규 ‘그로아’와 ‘탈것’이 6종 추가됐으며, 관련 컬렉션도 확장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풍이 물드는 미션 달성 이벤트’는 10월 8일까지 진행되며, 참가하는 이용자는 각종 성장 아이템과 컬렉션 아이템, ‘눈부신 11회 소환권 상자’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0월 16일까지는 ‘정원의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희귀 정원의 잎새’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