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카지노

상단영역

본문영역

‘호날두가 왜 거기서 나와’, SNK ‘아랑전설’ 깜짝 콜라보 예고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을 게임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됐다. SNK가 개발 중인 대전 격투 신작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Fatal Fury City of the Wolves, 이하 아랑전설 COTW)’와 사우디 프로페셔널 리그 알 나스르 FC 소속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의 만남이 공개됐다.
 

사진=알 나사르 FC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공식 X 中 발췌
사진=알 나사르 FC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공식 X 中 발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22일 자신의 공식 X를 통해 ‘아랑전설 COTW’와의 콜라보레이션 관련 내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 형태로 꾸며졌다. 
어둠 속 스타디움을 배경으로 전광판에 선명하게 담긴 7이라는 숫자, “전설적인 선수가 전설적인 게임에 합류한다”라는 문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그 자신을 상징하는 ‘CR7’, 스타디움 복도 끝 ‘아랑전설 COTW’ 명칭이 새겨진 철문의 뒷면에서 누군가 문을 부수는 장면 등이 영상의 구성이다.
 

사진=알 나사르 FC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공식 X 中 발췌
사진=알 나사르 FC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공식 X 中 발췌

현재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진행 방식에 대해서는 전해진 바가 없는 상태다. 팬들은 단순 이벤트성일 가능성부터 실제 인게임 등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해답을 유추하고 있다. 특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본인이 게임 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할 가능성까지 남아있어, 이에 따른 팬들의 기대와 흥분이 높아지는 분위기다.
신작 ‘아랑전설 COTW’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격투게임 시리즈로 명성을 높였던 SNK ‘아랑전설’ 시리즈 최신작이다. 지난 1999년 출시된 ‘아랑: 마크 오브 더 울브스’ 이후 무려 26년 만에 선보이는 후속작으로, 현세대에 맞게 일신한 비주얼과 액션 메커니즘 등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사진=SNK)
▲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사진=SNK)

한편, ‘아랑전설 COTW’는 오는 2025년 4월 24일 PS4, PS5, Xbox 시리즈 X/S,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 이후로는 2026년까지 총 5종의 DLC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며, 알 나사르 FC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의 상세한 콜라보레이션 계획은 추후 공개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