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카지노

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내달 30일까지 정령 및 탑승물 재합성권 지급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의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가 출시 0.5주년을 맞아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10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영웅 등급’ 장비를 풀세트로 증정하고,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 매일 1회 ‘도약의 성장 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도약의 성장 지원 상자’를 열면 ‘상급 공명석’, ‘성장의 부적’, ‘영약 상자’ 등을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많은 이용자들이 요청했던 ‘정령 및 탑승물 재합성권’이 10월 30일까지 지급된다. 이 아이템은 특정 기간 동안 영웅 등급 이상의 정령 및 탑승물 합성 시도 이력이 있다면 100% 받는다.
 

 

감사제 이벤트 일환으로 복귀·신규 이용자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넷마블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도약의 장비 세트’를 포함, 빠른 성장을 돕는 아이템을 대거 증정한다. 특히, ‘도약의 장비 세트’에는 고레벨의 장신구, 방어구 선택 상자가 들어 있다. 이에 더해 다양한 미션 이벤트로 ‘도약의 방어구 강화석’, ‘도약의 장신구 강화석’ 등 게임 아이템을 대량 지급한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새로운 지역, 필드 보스 등을 추가했다. 신규 지역 ‘거목의 숲’은 열대 우림 지대로, 거목들이 빽빽하게 자리 잡고 있는 특징이 있으며, 새로운 필드 보스 ‘드루노크’는 모든 속성 저항을 가진 몬스터로, 높은 방어 능력이 요구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오는 27일까지 서버 이전을 진행한다. 서버 이전은 개인 단위로 신청할 수 있고, 전체 월드 서버(일부 서버 제외: 다라부루 1~2서버, 이소드녕 3~4서버)로 이동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