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카지노

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버테이크, 블록체인 게임의 새로운 가능성 제시! ‘Somnis’ 정식 출시 1주일 만에 가입자 2만 명 돌파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게임 ‘Somnis: Rumble Rush’가 지난 8월 20일 정식 출시된 이후, 단 1주일 만에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버테이크(대표 오승환)는 이번 출시가 기대를 뛰어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출시 1주일 만에 누적 가입자 수가 20,000명을 돌파한 것은, 일반적으로 실사용자가 적은 블록체인 게임 분야에서 매우 드문 성과로, 성공적인 CBT 이후 ‘Somnis’에 대한 전 세계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그대로 반영한 결과라 할 수 있다.

‘Somnis’는 출시 초기부터 하루 평균 접속자 수(DAU)가 10,000명을 넘어서는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전체 가입자 중 절반 가까운 유저가 지속적으로 접속하고 있으며, 이는 일반 게임 대비 두 배 이상 높은 유지율로, 게임의 뛰어난 몰입도와 유저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Somnis’는 글로벌 시장에서 전략 게임 카테고리 상위 랭크에 빠르게 진입하며 그 인기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센서타워(Sensor Tower)에 따르면, 미국에서 8위, 일본 5위, 인도네시아 2위, 필리핀 2위, 태국 9위, 브라질 2위를 기록하며 주요 국가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오버테이크의 오승환 대표는 “CBT에서 받은 소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을 더욱 개선하여 정식 출시에서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omnis’를 통해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흥미롭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omnis’의 이번 성공적인 출시는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향후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에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