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카지노

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FIFA 온라인4’, 토트넘과 대결 펼치는 ‘팀K리그’ 공식 후원사 참여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12일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4)가 토트넘 홋스퍼와 친선경기를 치르는 팀K리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이번 친선경기는 오는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며, 팀K리그는 K리그 12개 구단에서 선발된 24명의 선수들로 구성된다.
넥슨은 팀K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국내에선 최초로 친선경기 당일 팀K리그 선수가 착용한 유니폼 전면에 ‘FIFA 온라인4’, ‘FIFA 모바일’ 쿠폰코드로 사용할 수 있는 메시지를 새겨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코드는 전반전과 후반전 유니폼에 각각 공개되며, 오는 20일까지 각각 게임에 등록해 풍성한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팀K리그 선수 중 대구FC 세징야를 ‘넥슨 앰배서더’로 선정, 세징야가 사전에 예측한 팀K리그 득점 여부, 당일 날씨 및 관중 수 등이 적중할 경우 추자 보상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팀K리그 선수가 경기 당일 득점하고 사전에 준비한 ‘FIFA 온라인4’ 빅맨 세리머니를 펼칠 경우 ‘[LOL, FA 5강 포함] 급여 16+ 선수팩(3~8강)’, ‘[KL1] Best11 선수 110~111’을 선물한다.

한편, ‘FIFA 온라인4’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구단주 분들에게 실제 축구와 연계한 더욱 색다르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친선경기에 팀K리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으니 경기 시청과 더불어 당일 팀K리그 유니폼에 공개되는 쿠폰코드용 메시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